삼성카드 여행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 및 서비스의 이행은 XGOLF의 책임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XGOLF의 약관을 따릅니다.

고객센터 1544-9017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5:00

삼성카드 회원 인증 안내


홈페이지 리뉴얼 후 ‘삼성카드 회원인증’방식이 변경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팝업창에서 삼성카드 회원 인증 후 골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팝업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팝업 허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페이지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 팝업차단 허용

`

골프장 평가

골든비치 + 델피노

골프장명 :
작성자 :
102****
작성일 :
2019.07.11 12:27
조회/추천 :
122/0
평점
캐디서비스
코스관리
가격만족도
부대시설/식사
숙박

첫날 골든비치 라운딩은 전반 6홀쯤이였나? 잔디관리하시는 분들께서
라운딩중에 볼을치려고해도 비켜주지도않고 아무리 소리를 질러도 들은체도 안하고.. 잔듸깍는 기계가 한 5대정도가 계속 움직이는데 샷을해야만했습니다. 샷을 진행할때만이라도 일을 잠시 멈춰주시는 배려가 필요해보입니다.
둘째날 델피노에서는 스타트하우스 예절교육이 한참 필요해보입니다.
음식을 대충 던져주는건 기본이고 직원을 불러도 본체만체 메뉴판도 없는 골프장은 처음.. 말투또한 최악입니다.
회원이 아니라서 그런식대우를 받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동반자 전원이 불만을 토로했고 결국에는 컨플레인냈습니다.
캐디분들 친절하시고 코스관리 잘되있고 골프장 너무 이뿌고 좋은데
스타트하우스 직원교육은 절실해보입니다.
de***** 정말 그런 골프장 없어져야해요 비싸게만 받아먹으려고하고 불친절하고 볼치는데 잔디 보수하는분 기계들 바꾸 돌리고 와 정말 짜증나죠....최악의 구장이네요 2019.07.19 13:13

목록